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따라

[부산 남포동] "세정" 한치모밀쟁반 먹으러 여기 왔다 아이가 │깡통시장 웨이팅 현지인추천 내돈내산 찐맛집

by 롸깬롤 2023. 8. 25.
728x90
반응형
SMALL

부산 남포동 깡통시장의 맛의 보물창고, '세정'에서

한치모밀쟁반의 신세계를 맛보다!🤤

근데 이제 웨이팅을 곁들인

 

 

부산여행도 이제 3일차 😎🧳

이번에는 부산에 들렸다면 꼭 한번 가봐야 할 남포동 깡통시장에 위치한 맛집 '세정'에 대해 소개하려 합니다!

부산 출신 친구가 자기 10년째 다니는 맛집이라고 가야된다고 하길래

맛없으면 너도 회쳐서 한치무침에 추가한다고 협박하고 달려간 바로 그 곳!!! 💀💀💀 

애매한 시간이었는데도 웨이팅이 한 7팀 정도있더라구요, 분위기는 회전율이 겁나게 빠른 시끌시끌 집이 아닌,

조용조용히 이야기 나누며 한치모빌쟁반에 한잔하고 가는 분위기?!

그럼에도 불구하고 고객들이 줄을 서서 기다리는 이곳에서 한치모밀쟁반을 사랑하는 이유를 함께 알아보아요!

 

 


💡많이 물어보시는 몇가지 팁💡

1) 주차 : 부산 자갈치 양곱창골목에 주차장 따위는 없다! 안전하게 공영주차장에 주차하고 오시기 바라요.

            : 제2공영주차장이나 노상공영주차장을 많이 이용합니다. (깡통시장도 같아요)

2) 웨이팅 : 가게가 옛날보다 많이 좁아졌어요. 그래서 웨이팅이 좀더 많아진 것 같습니다. 일행 전부 오셔야 입장가능!!

3) 추천메뉴 : 한치모밀쟁반, 소주, 비빔밥 - 끝입니다. 모두가 시키는데에는 이유가 있다.


 

주문하면 요렇게 짠 나옵니다, 아직 끝이 아니에요! 직접 비벼주십니다!!

 

인생 모밀, 한치와 만나다

세정에서는 모두 같은 메뉴를 먹습니다! ㅋㅋ 한치 모밀쟁반! 그냥 한치회도 있지만 다들 부산 모밀 먹으러 왔다 아이가! 둘의 차이는 정말 모밀국수가 들어갔냐 아니냐인듯 합니다. 진짜 테이블 둘러보면 다들 이렇게 주문해서 드시고 있어요! 

이렇게 깡통시장에서 빼놓을 수 없는 종착지 '세정'은 대부분의 손님이 한치모밀쟁반을 주문하는 데에는 이유가 있습니다. 다양한 맛의 조화와 신선한 원료를 고루 갖춘 모밀은 발길을 멈추게 합니다. 기본 안주와 첫 만남 주문을 하면, 땅콩과 메추리알이 먼저 나옵니다. 이것들은 거의 시그니처 메뉴 같은 느낌의 안주로, 함께 즐기셔야 합니다. 첫 번째 만남에서 시작되는 비밀의 대화를 즐기세요. 한치모밀쟁반의 숨겨진 비결 세정의 한치모밀쟁반이 독특한 이유는, 한치와 모밀이 한 쟁반에 함께 나오며, 앞에서 직접 초고추장 소스를 비벼서 제공해준다는 것입니다. 탱글탱글한 모밀과 초고추장의 상큼한 맛이 어우러져 그 어디에서도 느끼지 못한 맛의 향연을 선사합니다.

 

 

비빔밥으로 마무리해야제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한치와 야채를 다 먹지 않고 적절하게 남겨두어야 하는 이유가 있는데, 바로 비빔밥 때문입니다!! 실은 SNS에서 하트 모양 비빔밥도 많이 보셨을텐데요. 그건 그냥 손님들이 직접 모양 만드신거에요 ^^... 저도 아쉬워서 직접 하트로 빚어서 먹었습니다 크크!

이처럼 좋은 비율로 남겨진 한치와 야채가 밥과 어우러져 신의 한 수를 두드리게 됩니다. 세정의 또 다른 매력(?), 웨이팅 다양한 맛의 요법과 신선한 재료들 때문인지 이곳에는 웨이팅이 정말 엄청납니다. 한 시간 가량 기다린 분들도 더러 있는데, 기다린 시간이 아깝지 않을 만큼 맛있는 음식이 담긴 한치모밀쟁반이 제공됩니다... 그러니까 한번쯤은 와보시길 추천드려요!

 

야채랑 한치 다먹지마세요! 비빔밥 먹어야하니깐(단호)

 

 

진짜 맛있었던 부산 한치모밀 맛집!!!

부산 남포동 깡통시장의 '세정'은 한치모밀쟁반을 맛보기 위해 줄서기 일쑤인 맛집입니다. 진한 맛과 다양한 경험을 즐길 수 있는 세정에서 함께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한치와 모밀, 그리고 신선함이 어우러진 이 특별한 장소에서 생애에서 가장 아름다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랍니다! 소주랑도 잘어울립니다 🍺

 

小자 시키시면 2명이서 배부르게 먹을 수 있어요! :)

 

728x90
반응형
BIG